2025학년도

온채움 선생님 채용 공고

2025학년도 동강중학교 온채움 선생님을 다음과 같이 채용하고자 합니다.

2025년 5월 15일

동강중학교장

모집인원: 1명(한시적 강사채용직)

채용기간: 2025. 5. 26. ~ 예산 소진 시까지(주당 14시간 이내,)

보수: 시간당 25,000원(1시간=60분)

자격 기준

교사 자격 소지자, 명예 퇴직 교원, 상담 자격 소지자, 마을교사, 학생지도 관련 유경험자 등

관계 법령에 의하여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임용 상한 연령(만 65세) 미 해당자

근무처: 동강중학교

역할(직무): 학습력 제고를 위한 협력수업(1수업 2교사제 지원), 방과후 및 방학중 교과보충 수업(한글미해득, 기초학력 포함), 수업자료 공동 제작, 학습지원대상학생 이력관리 등 학교장이 지정한 업무

선발방법: 서류 전형 및 면접

제출서류

-접수 시 제출: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자격증 사본(해당자) 각 1부씩

-계약 시 제출: 경력증명서(해당자), 최종학력증명서, 성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마약류 중독 여부 확인을 위한 검사결과 통보서 등 기타 학교가 요구하는 자

서류접수

-접수 기간: 2025. 5. 15.(목) ~ 2025. 5. 21.(수) 15:00까지

-접수 방법: 방문접수 및 전자우편접수

-접수처: 동강중학교 교무실 또는 전자우편(donggang25@cne.go.kr)

전자우편 접수는 접수 마감 시각까지 도착분에 한함

심사 방법

가. 1차 심사: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2025. 5. 21.(수) 17:00 (합격자 개별 통보)

최종합격자의 채용 포기 등으로 인하여 합격이 취소될 경우 차순위를 추가 합격자로 결정하며, 이에 따른 추가 합격자는 개별 통지함

나. 2차 심사: 면접

대상: 1차 심사 합격자(1차 서류전형에서 고득점 순 2배수 선발)

일시: 2025. 5. 22.(목) 16:10 이후 (시간, 장소는 1차 합격자에 한해 개별통보)

장소: 1학년 2반(대기장소: 1층 회의실)

내용: 당해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및 적격성 검증

단, 지원자가 채용 인원과 같을 경우에는 별도의 면접 심사는 실시하지 않고, 서류심사 및 면담을 통해 적격여부를 판단할 수 있음.

최종 합격자 발표: 2025. 5. 23(금) (합격자 개별 통보)

최종합격자의 위촉 포기 등으로 인하여 합격이 취소될 경우 차순위를 추가 합격자로 결정하며, 이에 따른 추가 합격자는 개별 통지함

유의사항

- 지원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 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위촉 희망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 위촉 희망자는 자격 요건 등이 적합한지를 우선 판단하여 원서를 접수하시기 바라며, 미위촉자는 최종 합격자 발표 후 14일 이내에 위촉 서류 반환청구서를 작성하여 위촉서류의 반환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 지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법규를 위반한 자는 임용 자격을 제한하거나 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지원서 접수 결과 응시자가 선발 예정 인원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본 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할 예정입니다.

- 온채움 선생님으로 선발되더라도 추후 정규 교원으로 임용하거나 각종 임용시험가산점 등의 혜택은 없습니다.

문의처: 동강중학교 교무실(☎ 041-951-4395)

2025 온채움 선생님 지원 신청서

접수번호:

사진 부착

(6개월 이내

반명함판)

성명

한글

성별

한자

연락처

주민등록번호

현주소

e-mail

학력 사항

학교명

재학 기간

전공

수학구분

○○고등학교

~

졸업/재학/수료/중퇴

○○대학교

~

○○학과

졸업/재학/수료/중퇴

자격증

자격

자격명

취득일자

발급기관

학생지도

활동경력

활동 기간

활동 기관(장소)

활동 내용

~

~

위 사람은 개인정보보호 동의서를 읽고 동의하였으며,

위 기재 사항은 사실과 틀림이 없습니다.

2025년 월 일

신청인: (서명)

자 기 소 개 서

성 명: ○○○

특별한 양식이 없이 A4용지에 응모자가 자유롭게 기술(2매 이내)

- 자기소개, 지원 동기 등을 자유롭게 기술하고, 채용 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4조의

3(출신 지역 등 개인 정보 요구 금지)에 해당하는 항목은 기재하지 않음

행정정보공동이용 사전 동의서

1. 이용사무별 공동이용 행정정보(구비서류)

이용 사무(이용목적)*

공동이용 행정정보

동의여부

(동의시 서명 또는 인)

강사 채용

1. 결격사유 유무 조회

2. 범죄경력 유무 조회

2. 학교명: ○○○○학교

3. 정보주체(본인) 동의사항 등

본인이 동의한 위 사무에 대한 행정정보를 전자정부법제36조에 따른 행정정보 공동이용을 통해 관련 행정정보를 처리하는데 동의합니다.

만일 위 행정정보를 이용기관이 처리하는 것에 대해 본인이 동의를 하지 않우에도 불이익은 없습니다. 다만, 동의하지 않은 경우에는 본인이 해당 구비서류를 직접 제출해야 합니다.

2025년 ○○○○

대상자 본인 성 명: ○○○ (서명 또는 인)

주민등록번호:

연락처(휴대전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별지 제3호서식]

채용서류 반환 청구서

접수번호

접수일자

청구인

성명

수험번호

주 소

반환장소

(주소와 다른

경우 기재)

반환청구서류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1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 및 제4조에 따라 위와 같이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합니다.

년 월 일

청구인

(서명 또는 인)

0000학교장 귀하

공지사항

1.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제1항에 따라 신청인이 채용서류의 반환을 요청하면 해당 사업장은 14일 이내에 반환요구서류를 발송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2. 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제2항에 따라 반환요구서류는 특수취급우편물을 통해서 전달받거나, 사업장으로부터 직접 전달받을 수 있습니다.

3.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11조제5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제2항에 따라 채용서류의 반환에 드는 비용을 청구인이 부담할 수 있습니다.

210mm×297mm[일반용지 60g/㎡(재활용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