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면초등학교 공고 제2025- 호

2025학년도 연극 강사 채용 공고

2025학년도 서면초등학교 연극 강사 채용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3월 13일

서면초등학교장

1. 채용

가. 채용권자: 서면초등학교장

나. 채용 절차: 공개채용

다. 채용 직종 및 인원

직종명

계약기간

인원

담당 업무

비고

연극강사

2025. 3월~

2025. 6월

(3개월)

1명

- 초등 연극 수업

한시적 강사 채용

라. 지원 자격 및 우대조건

지원 자격

관계 법령에 의하여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임용 상한 연령(교육공무원의 정년 62세와 동일) 미 해당자

연극 관련 학과 졸업장 및 연극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조건

초등학교 학생 대상 연극 수업 경력이 많은 자

2. 근무 조건

가. 신분: 한시적 강사

나. 근무시간: 금요일, 6시간 내외 근무(학교 상황에 따라 변동)

학년군별(1~2학년, 3~4학녀, 5~6학년) 16차시 총 48차시

다. 근무장소: 서면초등학교

라. 보수: 시간당 4만원

- 월 실제 근무시간에 따라 지급

마. 복무: 원칙적으로 계약에 의하되, 교원 복무사항 등을 준용

바. 교육: 학교 현장에 대한 이해도 제고, 품위유지, 복무 등의 행동강령 등을 습득하기 위해 소양교육을 받아야 함

3. 응시 자격

가. 내국인으로서 초등학생 대상 연극 수업이 가능한 자

나. 임용 상한 연령(교육공무원의 정년 62세와 동일) 미 해당자

다. 응시 자격 제한: 다음 각 호의 하나에 해당하는 자는 응시할 수 없음

1) 국가공무원법 제33조(결격사유)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

2) 교육공무원법 제10조의3(채용의 제한) 제1항 및 10조의4에 해당하는 자

3) 교육공무원 임용령 제11조의4(부정행위자에 대한 조치) 제1항 및 제2항 해당자

4) 병역복무 중인 경우 채용일까지 미전역 예정자

5)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아동·청소년 관련기관 등에의 취업제한 등) 제1항 해당자

6) 기타 관계 법령에 의하여 임용에 결격사유가 있는 자

4. 원서 접수

가. 기간: 2025.3.13.(목) ~ 2025.3.20.(목) 13:00

나. 장소: 서면초등학교 1층 교무실(041-951-7578) 또는

전자우편() 원서 접수 여부 학교에 연락 확인

전자우편도 해당 기간 내에 도착하여야 함

다. 채용 공고의 원서 접수 방법 확인 후 관련 서류 접수(1층 교무실)

라. 기타사항: 우편 접수는 하지 않음.

5. 심사 방법 및 일정

가. 1차 심사: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2025.3.20.(목) 16:00이후(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나. 2차 심사: 면접

대상: 1차 합격자

일시: 2025.3.21.(금) 15:00(시간, 장소는 1차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장소: 서면초등학교 2층 생각더함실(대기장소: 교무실)

내용: 당해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및 적격성 검증

단, 초등학생 대상 연극 수업 경력이 많은 자 1인만 지원한 경우 1차 제출 서류심사에 의해 결정함.

다. 최종합격자 발표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2025.3.21.(금)17:00 예정

6. 제출서류

구분

제출서류

제출일

지원자

가.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1부(개인정보 동의서 포함

나. 관련 자격증 사본 1부

원서접수 기간

면접

대상자

가. 행정정보 사전 동의서

나.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면접일

최종

합격자

가. 경력증명서

나. 최종학력증명서

다. 병적증명서 또는 주민등록표 초본

라. 기타 학교가 요구하는 서류

최종 합격 후

본교의 안내에 따름

7. 유의사항

가. 지원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 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채용 희망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나. 채용 희망자는 자격 요건 등이 적합한지를 우선 판단하여 원서를 접수하시기 바라며, 미채용자는 최종 합격자 발표 후 3일부터 7일 이내에 채용 서류 반환청구서를 작성하여 채용서류의 반환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다. 지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법규를 위반한 자는 임용 자격을 제한하거나 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라. 지원서 접수 결과 응시자가 선발 예정 인원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마. 본 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할 예정입니다.

바. 본 채용 공고는 사업 기간이 정해진 강사 채용이며, 계약기간이 끝나면 당연 퇴직으로 무기계약직 대상이 아님을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사. 연극 강사로 선발되더라도 추후 정규 교원으로 임용하거나 각종 임용시험 시 가산점 등의 혜택은 없습니다.

아.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면초등학교(041-951-757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지 원 서

응시 부문

소지 자격

접수번호:

연극 강사

사진부착

(6개월 이내

반명함판)

한 글

생년월일

한 자

현 주 소

(우: )

병역사항

필, 면제, 미필

전자우편

해당없음

자택전화

휴 대 폰

학 교 명

재 학 기 간

전 공

수학구분

소재지

졸업/재학/수료/중퇴

졸업/재학/수료/중퇴

졸업/재학/수료/중퇴

직 장 명

근 무 기 간

근무부서

담당업무

퇴직사유

자 격

어 학

자격명

취득일자

발급기관

어학시험명

점 수

취득일자

위 기재 사항은 사실과 틀림이 없습니다.

2025 년 월 일

작성자: (서명)

서면초등학교장 귀하

연극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강 사: (인/서명)

운영

희망요일

교재명(출판사)

예정가격

운영시간

재료비예정액

강좌 목표

주요 교육내용

주요 강의 방법

평가 방법

프로그램 운영 계획

차시

활동 내용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지원서 작성요령

1. 지원서는 반드시 소정 양식을 다운받아 한글로 작성하여 제출

2. 소지 자격란에는 채용 분야와 관련된 자격증 기록

3. 원서 작성 시 지원자 부주의로 인한 잘못된 기재나 표기는 지원자 본인 불이익이 됨

4. 『지원서는 아래의 작성요령에 따라 작성함

작 성 요 령

주소: 현재 거주하는 곳을 기재하며, 연락처는 긴급 연락이 가능하도록 정확히 기재

학력사항: 상위 학력부터 기재하며 최종 학력이 대학원 졸업인 경우 대학교도 기재

경력사항: 공공기관, 민간회사 등 근무경력을 기재

기재 공간이 부족한 경우 별첨으로 작성 가능

자격: 해당 자격증명을 기재하되, 자격증 사본 제출

붙임 2

자 기 소 개 서

성 명: OOO

특별한 양식이 없이 A4용지에 응모자가 자유롭게 기술(2매 이내)

- 자기소개, 지원 동기 등을 자유롭게 기술

- 글씨크기: 13, 줄간격 160%, 글씨체: 휴먼명조, 글자색: 검정

2025 년 월 일

작 성 자: O O O

붙임 3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관련법규: 개인정보 보호법 제15조, 제22조, 제24조

기본 개인정보 수집활용 [필수]

수집이용하려는

개인정보의 항목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의 목적

개인정보 이용기간 및 보유기간

이름, 생년월일

본인 식별 절차에 이용

면접 및 채용 시까지 활용

(채용된 경우

채용기간 만료 시까지

활용 및 보관)

연락처, 주소

면접관련 공지사항 제공

자격 및 경력 확인을 위한 사항

(이력서, 자격증 사본 및 기타 제출서류)

자격 및 경력 확인

개인정보 제공 동의 거부 권리 및 동의 거부에 따른 불이익 내용 또는 제한사항

- 귀하는 개인정보제공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동의 거부에 따른 불이익은 없음, 다만 위 제공 사항은 채용에 반드시 필요한 사항으로 거부하실 경우 채용이 불가함을 알려드립.

개인정보 제공자가 동의한 내용외의 다른 목적으로 활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되지 않으며, 제공된 개인정보의 이용을 거부하고자 할 때에는 개인정보 관리책임자를 통해 열람, 정정, 삭제를 요구할 수 있음

개인정보 수집 활용에 동의하십니까? 동의함 동의하지 않음

2025 년 월 일

성 명: (인)

붙임 4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별지 제3호서식]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접수번호

접수일자

청구인

성명

수험번호

주 소

반환장소

(주소와 다른 경우 기재)

반환청구서류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1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 및 제4조에 따라 위와 같이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합니다.

2025 년 월 일

청구인

(서명 또는 인)

서면초등학교장 귀하

공지사항

1.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제1항에 따라 신청인이 채용서류의 반환을 요청하면 해당 사업장은 14일 이내에 반환요구서류를 발송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2.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제2항에 따라 반환요구서류는 특수취급우편물을 통해서 전달받거나, 사업장으로부터 직접 전달받을 수 있습니다.

3.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11조제5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제2항에 따라 채용서류의 반환에 드는 비용을 청구인이 부담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