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동강중학교 통학차량 임차용역 과업지시서
용역개요
가. 용역명: 2025학년도 동강중학교 통학차량 임차용역
나. 운행예정기간: 2025. 3. 1. ∼ 2026. 2. 28.(1년), 190일
다. 운행기간 및 운행일자는 교육과정운영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공휴일
이나 방학기간에도 운행할 수 있으며 용역수행자는 이에 응해야 함.
라. 운행방법 및 시간 : [붙임]의 운영계획서 참조
운행차량
가. 운행차량 : 45인승 1대
나. 운행대수 : 총1대
차량 배차 시 유의사항
가. 배차 변경 시 사전에 동강중학교 관리책임자와 상의한다.
나. 운행차량은 전면에 『동강중학교』통학버스 표지를 부착하여야 한다.
다. 운행차량은 운행노선을 이용자가 보기 쉬운 곳에 게시하여야 한다.
라. 차내에 유통기한이 확보 된 구급약품을 항상 비치하여야 한다.
마. 손세정제 구비 및 청소, 소독, 세차에 철저하여 청결을 유지해야 한다.
바. 기타 유의사항은 특수조건에 의한다.
차량운행확인서
가. 계약상대자는 청구시 차량운행확인서를 작성하여 당해 차량 등교지도원으로부터 운행확인을 받아 차량운행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나. 운행사실은 통학차량 운행일지과 비교하여 확인한다.
다. 운행사실을 확인받지 못하여 발생되는 불이익은 계약상대자가 감수하여야 한다.
관계서류 제출
계약상대자는 아래 서류를 계약 체결 시 계약담당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나. (여객)자동차운수사업등록(면허)증 1부
다. 운행 차량등록 원부 1부.
라. 보험가입증명서 1부.
마. 법인 등기부등본(법인일 경우)
바.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계약기간 총액에 대한 보증)
사. 직접생산증명서(통학운송서비스)
아. 기타 동강중학교장이 요구하는 서류 등 [사본은 원본대조필 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