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남도서천교육지원청 공고 제2018-79호 (입찰공고번호: 20181026116-00)
관급자재 조달 납품대상업체 선정을 위한 제안서 제출공고
(지명경쟁방식에 의한 2단계경쟁)
본 건은 충청남도교육청 관급자재 조달 2단계경쟁 업무처리 규정(훈령)에 의거 다수공급자계약과 3자를 위한 단가계약 물자의 1회 납품요구 대상금액이 2천만원 초과 5천만원 미만인 대기업물품(다만,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은 1억원 미만)의 조달구매에 앞서 납품대상자를 공정하고 투명하게 선정하기 위한 제도입니다. |
1. 제안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비인초 관급자재(차양) 구입
나. 사업내역
(금액단위: 원)
품 명
규 격
수량
단위
단가
소요금액
비 고
아치형 차양(1)
1,000*1,000
183
㎡
230,000
반아치형 차양(2)
1,000*1,000
130
㎡
235,000
차양 커버(3)
기둥커버
55
개
95,000
차양 물받이(4)
물받이
162
m
32,000
합 계
조달수수료
미포함
다. 납품기간 : 납품요구일로부터 60일까지임.
2. 납품업체 선정방법 및 가상 기초금액
가. 납품대상업체 선정방법은 가상가격 제한적 최저가(87.745%)입니다.
나.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합니다.
다. 충청남도교육청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물품입니다.
라. 가상기초금액은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등록 된 실제 가격과 관계없이 단지 업체선정만을 위한 가격을 의미하며, 이를 100,000원으로 합니다.
마. 가상 기초금액 : 100,000원
3. 가격제안서 제출 및 개찰
제안서 제출개시일
제안서 제출마감일
개찰 일시
개찰장소
2018. 11. 2. 10:00
2018. 11. 6. 10:00
2018. 11. 6. 11:00
우리교육지원청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가격제안서 제출 참가자격
가. 충청남도교육청 관급자재 조달 2단계경쟁 업무처리 규정(훈령)에 의거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등록된 납품대상업체 중 물품분류번호(8자리)와 세부품명이 동일한 업체로서, 우리기관의 요구규격에 적합하고 계약가격이 예산금액 범위 내에서 우리기관에서 지명을 받은 아래 업체만 참가가 가능합니다.
나. 지명업체
순 | 사업자등록번호 | 업체명 | 비고 |
1 | 307-81-35258 | ㈜ 백도 | |
2 | 308-81-33933 | ㈜ 비가림 | |
3 | 313-81-11552 | 에버에스티 (주) | |
4 | 312-86-30978 | ㈜ 태산기업 | |
5 | 312-81-29291 | ㈜ 천보 |
다. 2010.07.01.부터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가격제안서 제출방법
가. 별도의 제안서는 제출하지 않으며,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가격제안서를 제출하면 됩니다.
나. 나라장터의 전자문서를 통한 가격제안서 제출로 집행되므로, 가격제안서를 제출하고자 하는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가격제안서 제출업체의 전산장비와 네트워크 상의 문제 등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가격제안서 제출이 곤란할 경우가 있으니, 가격제안서 제출 마감 24시간 이전에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문제를 해결하기 바라며, 사전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가격제안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라. 가격제안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 제안서 제출서류를 제출마감 전에는 취소할 수 있으나, 제출 마감 이후에는 취소할 수 없다. 이 경우, 취소방법은 문서로 제출해야 합니다.
바. 가격제안서 등 제출서류를 취소한 경우에는 동일 건에 대하여는 다시 제출할 수 없으며, 이 경우에는 충청남도교육청 관급자재 조달2단계경쟁 업무처리 규정(훈령) 제8조에 따라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계약조건을 제안한 것으로 봅니다.
6. 납품대상업체 선정기준
가.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입찰공고일 현재용)
에 의거 가상기초금액(100,000원) 기준 ±3% 범위 내에서 복수 예비가격 15개를 작성
하여 이 중 4개를 추첨한 후 산출 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납품대상업체 선정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87.745%이상 최저가로 가격제안서를 제출한 자를 납품대상업체로 선정합니다.
다. 납품대상업체 선정결과는 가격제안서 개찰 후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조달구매 요청으로 통보를 갈음합니다.
※ 납품대상업체가 제출한 가격 제안에도 불구하고 납품요구가격은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등재된 가격으로 납품요구합니다.
7. 가격제안서 동점자 처리
동일가격이 발생할 경우 제안서 제출마감일 기준으로 종합쇼핑몰에 등록된 가격이 가장 낮은 자를 선정하되 등록가격도 동일할 경우에는 추첨으로 납품대상업체를 선정합니다.
8. 청렴계약 이행 준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충청남도교육청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업체 제출용)를 제출하도록 되어 있으나, 동 유의서 제2조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9. 가격제안서 제출의 무효
가. 가격제안서 제출의 무효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을 적용하되, 입찰은 “가격제안” 입찰서는 “가격제안서”로 용어가 변경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또한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가격제안 공고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가격제안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가격제안 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10. 유의사항
가. 가격제안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반드시 가격제안서 제출공고의 내용과 관계법령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가격제안서 제출공고 구성내용
1) 충청남도교육청 관급자재 조달 2단계경쟁 업무처리 규정(훈령)
2)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3) 조달청 나라장터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4)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행정자치부 예규)
11. 기타사항
가. 계약서비스 실명제
본 계약은 충청남도서천교육지원청 경리팀 이순미가 계약전담자입니다.
본 건과 관련한 문의사항이나 서비스가 필요하실 경우 언제든지 연락을 주시면 최선을 다해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연락처
전화 : 041-950-6071, Fax : 041-953-8340, E-mail : cnsce@cne.go.kr
나. 제안물품에 관한 사항 : 시설팀 김정운(041-950-6081)
다. 가격제안서 제출 이용안내 및 입찰 회선장애 신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지역관계 없이, ☎ 1588-0800)
라. 본 공고문은 충청남도서천교육지원청 홈페이지() 행정지원 - 계약정보공개 - 입찰공고,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의 입찰공고 - 물품에도 게재합니다.
2018년 10월 30일
충청남도교육비특별회계서천교육지원청재무관